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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안내
PAL 멀티토큰
FAQ

FAQ


답변: PMT란, PAL MULTI TOKEN을 의미하며, 상품 종류에 따라 한국<->필리핀 직항 노선과 혹은 이를 포함한 필리핀 국내선 전 노선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는 10매의 쿠폰 묶음 상품을 의미합니다.

답변: PAL 멀티 토큰은 구매자 본인이 여러 번 사용하시거나, 또는 구매자 분이 사용하지 않으시더라도 가족, 친구, 지인 등 다른 탑승객을 위한 예약도 가능합니다.
*필리핀을 자주 방문하시는 상용 고객님
*친구, 가족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고객님
*필리핀에 거주하시는 한국 교민
*필리핀으로 선교, 봉사, 연수 등의 특정한 목적으로 방문 하시는 단체
*중/소형 여행사(사업자등록증이 필수 요구되며, 증빙 자료 검토 및 승인 후 사용이 가능)

답변: 왕복 이코노미 할인쿠폰 10매 + 5가지 부가혜택 이 있습니다. 5가지 부가 혜택
비즈니스 클래스 업그레이드 편도 2회
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업그레이드 편도 10회
위탁수하물 추가 (한국 공항 10kg)
빠른 수하물 서비스
비즈니스 전용 카운터 체크인

답변: 한국 필리핀 직항편 + 국내선 왕복 이코노미 할인쿠폰 10매 + 4가지 부가 혜택이 있습니다 4가지 부가 혜택
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업그레이드 편도 10회
위탁수하물 추가 (한국 공항 10kg)
빠른 수하물 서비스
비즈니스 전용 카운터 체크인

답변: PMT Agent(여행사) 상품 구매 시 사업자 등록증이 필수 요구 됩니다.
* PMT Agent(여행사) 사업자 인증 후 인천 출/도착 노선 유료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쿠폰 구매 가능합니다.
왕복 이코노미 할인쿠폰 10매 + 6가지 부가 혜택이 있습니다.
6가지 부가 혜택
왕복 이코노미 할인쿠폰 1매 추가 증정(노선: 인천 출/도착만 가능, 시즌: 비수기 시즌 한정)
비즈니스 클래스 업그레이드 편도 2회
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업그레이드 편도 6회
위탁수하물 추가 (한국 공항 10kg)
빠른 수하물 서비스
비즈니스 전용 카운터 체크인

답변: 필리핀항공 홈페이지 가입 후 PAL멀티토큰 구매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. 발권은 구매 당일부터 예약 가능합니다. (여행사 상품의 경우, 승인일로부터 예약 가능)

답변: PMT상품의 유효기간은 구매일(여행사의 경우, 승인일)로부터 2년입니다.

답변: PMT쿠폰을 이용하여 발권 한 경우 항공권의 유효기간은 출발일로부터 한 달입니다. 출발일로부터 1달 이내로 여정이 완료되어야 합니다.

답변: 유류할증료와 제세공과금 및 기타 수수료(Surcharge)가 미 포함된 가격이며, 이는 항공권 출발일, 발권 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 또한, 부산 출/도착시 편도 1인당 50,000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 됩니다.

답변: 여행사/개인고객용 상품의 경우, 인천/김해-필리핀, 필리핀-인천/김해 직항 전 노선 정규 운항편 이용 가능합니다.
국내선 상품의 경우, 인천/김해-필리핀, 필리핀-인천/김해 직항 전 노선 정규 운항편과 이를 포함한 필리핀 국내선 전 노선 정규 운항편 이용이 가능합니다.

답변: 한국-필리핀 노선이 아닌 제3국으로의 여정으로 예약 불가합니다. (인천-마닐라-시드니 노선)

답변: 여행사/개인고객용 상품의 경우, 국제선 예약 후 결제 전 원하시는 국내선 일정을 온라인 문의 통해 남겨주시면 해당 구간에 대한 운임 차액 추가 결제 시 이용 가능합니다.
한국-필리핀 직항+국내선 왕복 예약은 PMT Connect(국내선) 상품 구매 시 이용 가능합니다.

답변: 네, 가능합니다. 단, 예약 시 탑승자 정보는 실제 탑승하실 분과 일치하게 작성해야 하며 마일리지 적립의 대상도 탑승자만 가능합니다.
상품 가입 당시 계약자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받으며, 제3자에 의한 항공권의 변경, 취소, 환불 등의 요청 시 해당 목적으로 계약자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

답변: UM(비동반 소아 서비스)과 같은 특수 서비스는 적용 불가합니다.

답변: 네. 가능합니다. 인천-마닐라 예약 후, 인천-세부로 변경 시 동일한 이코노미 클래스에 한하여 변경 가능하오며, 1인당 성인/소아 기준 변경수수료 5만원(국내선 상품의 경우 7만원)이 발생하며 NO-SHOW(기 예약 건에 대하여 24시간 전에 예약을 취소하지 않고 탑승하지 아니하는 경우)시 예약 부도 위약금 100,000원이 부과됩니다.

답변: 항공권은 예약 후 탑승자(명)변경이 불가하므로 탑승자 명의를 제3자로 변경하고자 하시는 경우 취소 후 신규예약 주셔야 하며, 쿠폰은 원상복구 불가합니다.
항공권을 발권 한 경우 발권당일 예약 취소는 영업일 기준 당일 17:30까지 요청되어야 환불수수료가 적용되지 않으며 PMT쿠폰이 복구됩니다.
발권 완료된 티켓의 환불의 경우, 최초 발권일 기준 1년 30일까지 마이페이지 통해 취소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
답변: 항공권은 순차적으로 사용해야 하므로, 출발 편 사용 이후에만 이후 여정도 사용 가능합니다. 출발 편을 사용하지 않을 시 (No-show비용 발생되며) 리턴 편은 자동 취소됩니다.

답변: 아래 표 참고해주세요.

[성수기 (한국 출발/국제선 기준)]
2024년 7/19~8/15, 12/19~12/31
2025년 1/1~1/23, 1/31~3/1, 5/2~5/3, 7/18~8/15, 12/19~12/31
2026년 1/1~2/12, 2/19~2/28

※한국 출발일 예약 시만 적용되며 성수기 일자에 예약 시 20만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.

[성수기 (필리핀 출발/국제선 기준)]
2024년 12/17~12/31
2025년 1/1~1/23, 1/31, 4/1~4/30, 12/17~12/31
2026년 1/1~1/31

※필리핀 출발일 예약 시만 적용되며 성수기 일자에 예약 시 20만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.

[극성수기 (출/도착 모두 해당)]
2024년 9/13~9/18
2025년 1/24~1/30, 10/2~10/9
2026년 2/13~2/18, 9/23~9/27
2027년 2/5~2/9, 9/10~9/16

※출/귀국일 예약 시 모두 적용되며 예약 시점 조회 운임에서 20만원을 차감(PMT쿠폰을 사용한 1인당)한 잔여 금액이 추가로 발생합니다.

Ex) 2025/01/20 한국 출발 ~ 2025/01/23 한국 도착 왕복 여정에서 2025/01/25으로 귀국일 변경 시, “성수기출발/극성수기 도착” 여정으로 확인되어 재발행 수수료와 극 성수기 기준 예약 조회 시점의 항공운임에서 쿠폰 금액 20만원을 차감한 잔여 금액이 추가로 발생합니다. (국내선 상품의 경우, 30만원 차감)

답변: 발권 당일 이후(발권 당일 17:30 이후부터 변경 요청시점) 항공권 여정을 변경할 경우 변경 시 마다 1인당 성인/소아 기준 변경수수료 5만원(국내선의 경우 7만원)이 발생하며 (NO-SHOW(기 예약 건에 대하여 24시간 전에 예약을 취소하지 않고 탑승하지 아니하는 경우)시 예약 부도 위약금 100,000원이 부과됩니다.
비성수기에서 준성수기로 여정을 변경 할 시 1인당 준성수기 SURCHARGE 10만원이 추가 부과 됩니다.
준성수기 에서 성수기로 여정을 변경 할 시 1인당 준성수기와 성수기의 SURCHARGE 차액 10만원 추가 부과됩니다.
온라인 상담/변경/취소 문의 관련 업무시간은 영업일 기준으로 오전 08:30부터 오후 17:30까지며, 공휴일 및 주말은 제외됩니다.

답변: 필리핀항공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를 통해 예약 취소 신청 가능하며, 영업일 기준 7~10일 이내 해당 카드사로 환불 정보가 전달되어 카드사 방침에 따라 환불 처리됩니다. 필리핀항공 홈페이지 및 예약센터 외의 판매처에서 구입하신 경우 해당 구매처로 문의바랍니다.

답변: 예약 변경 및 취소 시 반드시 출발 24시간 전에 취소해야 하며 출발 24시간 전에 취소하지 않은 경우 구간 당 10만원의 노쇼(No-show) 수수료가 발생됩니다. 주말인 경우

예: 25년 3월 23일 일요일 출발하는 비행 편 변경 및 취소 시, 최소 25년 3월 21일 금요일 5시 30분까지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하셔야 노쇼(NO-SHOW) 수수료가 적용되지 않습니다.

답변: 첫 구간 이용 후 잔여구간 취소할 경우 미사용 TAX 만 환불 가능합니다.

답변: PMT상품을 구매하신 후에 PMT쿠폰이 전체 미 사용된 채로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, 상품 만료일로부터 +30일 이전 까지는 전액환불이 가능하며 해당 기간 만료 후 환불 요청 시, 환불 불가합니다.

답변: 전체 미사용의 경우, 유효기간 만료일로부터 +30일 전까지 전액환불 가능하오며, 일부 쿠폰 사용 시 잔여쿠폰에 대한 환불수수료는 1매당 4만원이며 환불수수료 공제 후 남은 금액이 환불 됩니다.

답변: PMT쿠폰을 이용하여 항공권을 발권 한 경우 발권 당일 예약 취소는 영업일 기준 당일 17:30까지 요청되어야 환불 수수료가 적용되지 않으며 PMT쿠폰이 복구됩니다.

답변: 발권 완료된 티켓의 환불의 경우, 최초 발권일 기준 1년 30일 내에 온라인상담 및 유선상담으로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 잔여쿠폰에 대한 환불수수료는 1매당 4만원입니다. 또한, 발권된 항공권의 환불 위약금은 환불 접수 일에 따라 별도 부과됩니다. (환불 위약금은 접수 시점 및 출발일 기준으로 적용되며, 운임 별 클래스에 따라 수수료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.)

답변: PMT상품을 구매하신 후에 일부만 사용하신 경우, 잔여 미사용 쿠폰에 대해 PMT 구매일로부터 2년 30일 이내 환불 요청 시, 잔여 쿠폰에 한하여 환불수수료 1매당 4만원이 공제 된 후 나머지 금액이 환불됩니다. 미사용 쿠폰의 경우 환불 요청 시 최초 계약자 명의의 계좌로 환불이 이뤄집니다.
(※카드 결제의 경우, 최초 계약금을 카드로 결제한 후 1년이 경과된 후 계약금은 계약자 명의의 계좌번호로 환불됩니다) 단, 기존에 납부된 성수기 surcharge는 환불 불가합니다.

답변: 이미 납부된 준 성수기/성수기 Surcharge 및 극성수기 운임 차액의 경우 비수기 일자로 예약 변경 시 환불 불가합니다.

답변: 규정상 탑승자분 명의로 환불이 진행되며, 탑승자 분의 카드 승인 취소 및 계좌로 송금이 가능합니다.
미사용 쿠폰의 경우 환불 요청 시 최초 계약자 명의의 계좌로 환불이 이뤄집니다.
(※카드 결제의 경우, 최초 계약금을 카드로 결제한 후 1년이 경과된 후 미사용 쿠폰을 환불하는 경우, 계약금은 계약자 명의의 계좌번호로 환불됩니다)

답변: 결제완료 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 및 할부 개월 수 변경이 불가합니다.

답변: 항공권은 예약 후 탑승자(명) 변경이 불가하므로 탑승자 명의를 제 3자로 변경하고자 하시는 경우 취소 후 신규 예약 주셔야 하며, 쿠폰은 원상복구 불가합니다.

답변: PMT상품의 회원권은 양도 불가능 합니다. 단, PMT쿠폰을 이용하여 제3자의 명의로 항공권 예약하는 것은 가능하며, 해당 제3자는 무기명으로도 지정 가능합니다. 항공권은 예약 후 탑승자(명) 변경이 불가하므로 탑승자 명의를 제3자로 변경하고자 하시는 경우 취소 후 신규예약 주셔야 하며, 쿠폰은 원상복구 불가합니다.

답변: PMT쿠폰을 이용하여 제3자의 명의로 항공권 예약하는 것은 가능하며, 해당 제3자는 무기명으로도 지정 가능합니다.

답변: PMT상품의 경우 성인/소아만 쿠폰 적용이 되므로, 좌석 미점유유아승객 예약은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 추가 요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답변: 무료수하물 20kg가 제공되며, 기내식 포함입니다. (공항서비스의 경우, 한국 출발 시 공항에서 별도 적용)

답변: 한국 공항서비스의 경우 당일 PMT 멀티토큰을 이용하여 구매한 탑승객에 한해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
답변: 마일리지 적립율은 배정된 이코노미 좌석의 클래스에 따라 상이하므로 예약별 적립율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답변: 네. PMT쿠폰으로 예약하신건의 한국 출발 국제선 구간에 한해 10kg 제공합니다.
국내선 결합 상품의 경우, 국내선 구간은 제공 불가하며 초과 시 공항에서 추가 수하물 구매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

답변: 사전 좌석 지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무료 좌석 지정 원하실 경우,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접속하여 예약번호 클릭 시 예약확인 페이지 내 [사전좌석배정] 버튼 클릭하시면 좌석배치도 확인 후 직접 지정 가능합니다.
유료 좌석 지정 원하실 경우, 마이페이지 내 [변경요청/온라인상담] 메뉴에서 지정 원하시는 좌석번호와 탑승객 명을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답변: 공항서비스의 경우 한국공항에서만 적용됩니다.

답변: 네 가능합니다. 출발 24시간 전 필리핀항공 본사 GLOBAL 홈페이지에서 진행해주시기바랍니다. 다만, 업그레이드 신청 티켓일 경우, 업그레이드 가능 여부 결과 확인 후 확약 된 좌석으로 웹 체크인을 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.

답변: 대기예약은 불가능하오나, 탑승 희망날짜 신청은 가능합니다. 단, 선착순으로 지정되오며 알람을 통해 예약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답변: 현금으로 결제한 건의 경우 가능하며 예약 후 마이페이지 현금영수증 메뉴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.

답변: 희망 클래스의 잔여 좌석이 있을 경우 탑승일 1일 전 00시부터 17시까지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합니다. 발권 후 마이페이지 내 [PMT 좌석 업그레이드] 메뉴를 통해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. 단, 좌석 불가 시에는 업그레이드 불가합니다.
상품별 제공되는 좌석 종류와 횟수는 구매하신 구매 약관을 통해 확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답변: 동반 성인 업그레이드 시 좌석 미 점유 유아의 운임 차액을 지불 후 업그레이드 진행 가능합니다.

답변: 하루 전 업그레이드를 받으시고 날짜 변경을 하실 경우, 티켓은 이코노미 좌석으로 복구 재 발행 됩니다.
업그레이드 혜택은 변경하신 날짜의 전날 오후 5시 반까지 재 요청 주셔야 하며, 이미 사용하신 업그레이드 쿠폰은 복구되지 않습니다.

답변: 네, 동일하게 하루 전 신청 가능하며 좌석 가능 시 업그레이드 혜택 적용 가능합니다.

답변: PMT Agent상품 구매하신 고객 대상으로 판매하는 인천 출/도착 노선 유상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쿠폰입니다.

금액: 1매 20만원
사용 가능 노선: 인천 출/도착 (부산 출/도착 불가)
구매 및 사용 조건:
1매 이상 구매 가능하며, 무료 좌석 업그레이드와 마찬가지로 탑승 1일 전 요청 후 좌석 가능 시 사용 가능합니다.

답변: PMT 쿠폰 전체 쿠폰 전체 사용 완료 후 사용하지 못한 무료 좌석 업그레이드 횟수는 자동으로 소멸 됩니다.